다비치, 10대 눈 건강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텐션’ 출시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이창하)은 10대들의 눈 건강을 위해  7일 착용으로 매주 위생적인 ‘텐션’ 렌즈를 출시 했다.
10대 전용렌즈인 텐션 렌즈는 경제적인 이유로 권장 착용일을 넘겨 착용하거나, 렌즈 관리가 익숙하지 않은 10대들의 눈 건강을 위해 7일 착용이 가능하도록 연구를 거듭한 끝에 탄생 됐다. 한 팩 10개입으로 7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며 위생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양안 착용시 35일)
또한, 10대들의 언어로 각자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세상의 관심이 그리울 때, 저 세상 컬러감으로 마주치는 애들마다 렌즈 뭐냐는 질문 오조오억 번 받는 렌즈’와 ‘오늘 저녁에 딱히 약속은 없는데 동네에서 누군가 마주칠 것 같아서 마음의 준비를 위한 렌즈’ 등 렌즈를 착용할 때의 다양한 상황과 기분이 위트 있게 표현됐다.
텐션 렌즈는 10대들의 취향과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자연스럽고 은은한 컬러감을 제공하는 ‘네츄럴텐션’ 라인과 평범함 속에 비범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슈퍼노멀텐션’ 라인 및 돋보이는 컬러감을 제공하는 ‘하이텐션’ 라인 등 총 3가지 제품 컨셉에 따라 제품이 구성 됐다. 다비치안경의 첫 7일 착용 렌즈 텐션은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자외선 차단 기능, 렌즈 디자인 및 가성비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다.
특히 네츄럴 텐션 라인의 투명 컬러의 경우 렌즈를 처음 착용하는 초보자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나노표면 공법이 사용 됐다. 나노표면 공법은 1/100만 나노 표면 처리를 통해 렌즈의 표면을 더 매끄럽게 제작하는 방식으로 오랫동안 착용해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은 텐션 출시를 기념해 1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다비치마켓에서 텐션 쿠폰을 다운 받고 매장에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텐션은 원데이 보다 저렴하고 한달용 렌즈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10대 전용 렌즈로 자체 소비자 테스트 결과 디자인과 착용감에서 높은 평점을 받은 제품이다”라며, “10대들이 경제적인 부담감 없이 기분에 따라 매주 다양한 디자인의 렌즈를 착용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