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이웨어 트렌드 관통하는 디자인 선보여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독일 안경 브랜드 ByWP는 2020년 Silmo(실모)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0 실모 컬렉션은 고유의 디테일함과 정교함이 더해져 가볍고 탄탄하며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한다. 세계 3대 안경 전시회 중 하나인 프랑스 Silmo(실모)에 참여해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 초경량 소재로 우수한 착용감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BYWP는 일반적인 나사 조립이나 용접이 아닌 BYWP만의 힌지 구조를 통하여 완벽한 프레임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부식에 강하고 탄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으로 마니아층을 이끌고 있다.
실모 컬렉션의 대표 모델인 BY20043은 2020 아이웨어 트렌드 중 하나인 투브릿지 스타일에 타원형 안구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쉐입을 완성하는 하이엔드 선글라스다. 특히 템플은 초극슬림 소재로 구성되어 메탈 프레임과 균형을 이루며 모던함을 강조했다. 남녀 공용 선글라스로 어느 룩에나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다.
또한, 프론트 렌즈 하단의 엣지 포인트가 유니크한 BY20042 모델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 섬세함을 갖춘 프리미엄 모델로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OY20061 모델은 투브릿지 모델이며 상단 브릿지에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이다. 꾸준한 트렌드를 보이는 다각형의 안구 쉐입으로 제작되었으며 유니크한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