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소모·로덴스톡·맥스트리머 할인 및 업그레이드 행사 펼쳐

소모비전이 지난 4월1일부터 코로나19 극복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소모비전에서 론칭한 브랜드별 제품 할인과 품목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거래처 안경원을 위해 고통분담 차원에서 특별히 한시적으로 행해지는 행사다.
소모비전이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은 닥터소모 브랜드 중 릴리뷰i 모델을 40% 할인 한다. 릴리뷰I 제품은 수정체 조절 감소 디자인과 개인 변수가 적용돼 근거리를 볼 때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시야를 제공하는 피로 완화용 기능성 렌즈다.
또 클래식i 모델은 모던i로 품목을 업그레이드 한다. 모던i 모델은 원거리에서 근거리까지 시선의 이동이 제한적이었던 고객을 위한 자연스러운 시선 이동이 가능한 가장 현대적인 누진렌즈중 하나다. 스마트i 제품은 드림iv/iw 품목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드림 iv/iw 제품은 고객의 시선 타입을 분석한 라이프 스타일 렌즈로 근용 또는 원용을 강화한 시야 선택 가능한 프리미엄 누진렌즈다.
로덴스톡 브랜드의 경우, 영라이프 프리2 제품을 40% 할인 한다. 영라이프 프리2 제품은 장시간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인한 피로감을 느끼거나 근거리 업무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조절 지원하는 렌즈다. 퓨어라이프 프리2 모델은 마이뷰 아시안핏 품목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마이뷰 아시안핏 제품은 동양인의 착용 요소(안면각, 경사각, 정점간거리)를 반영한 렌즈 디자인으로 로덴스톡  마이뷰2 렌즈의 장점을 결합해 편안하고 넓어진 시야 제공한다.
마이뷰 아시안핏 제품은 마이뷰2 품목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마이뷰 2 제품은 시야 맞춤 기술이 적용돼 개인마다 다른 동공간 거리와 폭주의 상관 관계를 분석한 시야 맞춤 누진렌즈로 단안 PD값을 적용하여 더 넓고 편해진 중간거리와 근거리 시야를 제공하는 로덴스톡 베스트셀링 렌즈다.
맥스트리머의 경우, 액티브 착색을 폴베이션 착색 품목으로 업그레이드 한다. 폴베이션 착색은 스포츠 R/X렌즈가공 대표 브랜드인 맥스트리머에서 착색이 불가능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기술력을 더해 착색이 가능한 고강도 스포츠 렌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