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에 감각과 편안함으로 고객의 마음을 훔치다

고급소재와 첨단기술 조화… 세련된 스타일링 최적화

카르페디엠은 대중적 디자인을 지향하면서도 특유의 수려함으로 트렌드세터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하우스브랜드다.
소비자들에게는 편안한 안경으로 안경사들에게는 고급소재 사용했음에도 접근성이 뛰어난 가격대로 가성비가 높은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경쟁하고 있는 국내 안경시장에서 카르페디엠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고객을 위한 원칙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 때문이다.
바로 ‘평생 함께 하는 친구’를 브랜드 철학으로 제품 기획부터 판매까지 유통의 모든 단계에서 철저한 관리 및 완벽한 A/S를 성공적으로 이어오고 있는 것.
카르페디엠 2020 컬렉션이 올 초 공개된 이후 뜨거운 반응과 함께 판매량이 급증한 것도 보이지는 않지만 수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얼굴형을 고려한 맞춤 제작 프로세스, 마츠켈리(Mazzucchelli), 티타늄(Titanium), 듀랄류민(Duralumin) 등 최고급 소재 사용 등 고객 최우선 정책이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다.
착용감·경량감 등 아이웨어의 기본적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제품라인,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지만 과하지 않은 컬러와 디자인 등 패션아이템으로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카르페디엠의 비상은 어디까지일까.
카르페디엠 관계자는 “현존하는 유명 브랜드들이 한 순간에 만들어진 게 아니듯, 카르페디엠은 지금까지 그래왔듯 서두르지 않고, 한국형 명품 아이웨어를 향해 천천히 그러나 쉬지 않고 정진해 나갈 예정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소비자의 니즈를 제품에 담아내는 노력들을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르페디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YK옵틱스(02-463-3314)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