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이창하, www.davich.com)은 신학기를 맞아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최대 30%까지 할인해 주는 ‘신학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전자 기기의 사용이 늘어가는 10대 눈 건강을 위해 기획 됐으며, 제품 선택에 따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로 구매 가능한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는 정가 4만원에 판매 중인 ‘블루 플러스 UV 1.56 AS’ 렌즈이며, 학생들이 많이 찾는 1만원 ‘다온’ 동글이 안경테를 선택할 경우 30% 할인된 3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와 함께 ‘다온’의 3만원, 5만원 안경테를 구매 시 각각 21%, 16% 할인이 가능하고, 7만원대 ‘모간’ 안경테와 함께 구매 시 13%, ‘비비엠’ 안경테와 함께 구매 시에는 10%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3만원대 제품인 ‘다온3’과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를 구매하면 21% 할인해 주고 5만원대 제품엔 16%, 7만원대 ‘모간’ 안경테에는 13%, 비비엠 안경테 브랜드를 함께 선택할 경우 10%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블루 플러스 UV 1.56 AS’ 렌즈는 블루라이트 차단 코팅과 UV 차단 기능을 더해 눈을 보호해 준다. 또한, 고강도 코팅을 통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비구면 설계로 적응이 쉽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