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기획/특집 > 캠페인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안경사 선생님 힘내세요.우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2020년 04월 09일 (목) 09:19:20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 경제가 몸살을 앓고 있다. 각 나라의 국경 봉쇄로 수출 전선에도 적신호가 커졌다. 침체 일로를 보이는 내수 역시 긴급 수혈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기업 체감경기 역시 역대 최악이다. 2분기 전망도 밝지 않다. 코로나19 확진자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다. 206개국 70여만명이 감염됐고 3만명 이상이 목숨을 잃었다. 코로나19 사태로 영세업종이 많은 국내 안경업계가 직격탄을 맞았다. 국내 안경기업들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자신들 역시 피해를 입고 있지만, 동반자인 안경원들의 고통과 눈물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이에 각 안경 기업체들이 준비한 안경원 지원 방안을 살펴보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안경업계가 상생, 나눔의 문화의 꽃이 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기부와 지원 등 노력으로 코로나 극복 힘쓸 것’

○ 안경원 지원정책

-교육
아큐브 교육팀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오프라인 교육을 대체해 카카오톡과 랜선교육으로 안경사를 만난다. 아큐브 교육센터는 4월 한달, 매주 화요일 카카오톡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랜선 교육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이어진다. 목요일에는 특강을 진행한다.

○ 기부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이 포함된 존슨앤드존슨의 국내 4개사(비젼, 메디칼, 컨슈머, 얀센)는 구세군 한국군국과 함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대구지역을 포함한 전국의 의료봉사자 및 취약계층에게 2억원 상당의 KF94 마스크 2만 장과 긴급 구호물품 키트 4,000개를 지원했다.
긴급 구호물품 키트는 KF94 마스크 5매, 항균 티슈, 손소독제, 그리고 존슨앤드존슨 제품인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리스테린 구강청결제, 아비노 바디워시 등 총 6가지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 ㈜인터로조

‘새로운 얼굴로 마케팅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

○ 안경원 지원정책

-새로운 모델 발탁
㈜인터로조는 클라렌의 새로운 모델로 대세 아이돌 ITZY(있지)를 발탁했다. 콘택트렌즈 주요 소비층인 1030여성들에게 젊은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렌디하면서 밝은 있지의 매력이 클라렌 뷰티렌즈의 이미지와 부합하며, 시너지 효과를 내어 안경원 마케팅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신제품 출시
인터로조는 국내 최초 블루라이트 차단 콘택트렌즈 ‘클라렌 원데이 프리덤380’를 출시했다. 블루라이트 적정 차단율 16% 이상을 구현하여, 이로운 파장대의 블루라이트는 통과시키고 유해한 파장대의 블루라이트는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한 최초 블루라이트 차단 콘택트렌즈로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뉴바이오(주)

○ 안경원 지원정책

-신제품 출시 및 특가 공급
소비자 판매 확대를 위해 신제품을 특가 공급하고 있다. 어려운 환경에도 신제품을 출시해 안경원의 수익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원데이 토릭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원데이 뷰티렌즈 역시 소비자 니즈에 맞추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에 차별화된 판매를 통해 글로벌 제품군을 국내 제품으로 교체하면서 안경원 마진을 높이도록 하고 있다.

-프로모션
뉴바이오는 인기 제품들의 1+1 이벤트를 진행해 안경원의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오투실리콘플러스(그레이, 브라운), 모이스처 플러스(초코, 브라운), 실리콘 아트릭(그레이), 아이즈온유(바이올렛, 그린, 브라운) 제품 등이다.


 

   
■ 데코비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안경원 지원

-프로모션
김서림 방지 안티포그 안경클리너 증정, 백화점 상품권 증정(기존보다 업그레이드하여 클라비스 HD 주문시 2만원 증정), 근적외선차단 NIR 툴 증정, 컬러닥터 증정, UV-MAX 무상업그레이드

-신제품 출시
근적외선차단 NIR 1.60 SP 여벌렌즈 출시(자외선차단, 청색광차단, 근적외선차단)
NIR 착색여벌렌즈
1.56 SP UV 420 15%(GRAY, BROWN), 1.56 SP UV 420 85%(G), 1.60 SP UV 420 15%(G, B), 1.60 SP UV 420 85%(G), 1.60 SP HI 420 85%(G)
NIR 1.60 SP 여벌렌즈 출시 (*고비, 초고비 하반기 출시)
NIR 평면 85% 투톤렌즈(4.5커브)

-마케팅 활동
데코비젼 바시티렌즈에서 토일 OCN 드라마 ‘루갈’을 제작 지원한다. 조만간 루갈 관련된 SNS 이벤트도 곧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과의 접촉을 경계하고 있다. 하지만 안경렌즈 관련 교육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접수를 받은 후 마스크를 착용하고 간단하게 진행하고 있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