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베타티타늄·IP 도금처리한 모델로 가볍고 착용감 뛰어나

카르페디엠 안경은 ‘Every single day’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실용적이면서 PREMIUM EYEWEAR를 매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웨어를 표방한다.
카르페디엠 모델은 대부분 부드럽고 탄성이 좋은 베타티타늄(B-TITANIUM)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IP(ION PLATING) 도금을 채택해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르페디엠 luke-01 모델은 안경 기본의 가치에 충실한 베이직 형태의 안구 디자인과 반짝이는 로즈 골드의 베이직한 제품이다. 올베타티타늄, IP 도금채택으로 가볍고 탄력적이다. 템플은 부드럽고 탄성이 좋은 베타티타늄(B-TITANIUM), IP(ION PLATING)을 채택해 가볍고 착용감이 좋다. 컬러는 무광 블랙, 브라운, 그레이, 로즈골드로 구성됐다. 귀팁은 사출팁이 아닌 아세테이트 tip으로 제작됐다.
luke-02 모델은 베이직 형태의 사각 안구, 시대적 모던함과 합리적 자신감으로 수평적 미니멀리즘를 추구하는 제품이다. 반무광의 그레이 컬러로 올베타 티타늄, IP 도금채택으로 가볍고 탄력적이다. 템플은 부드럽고 탄성이 좋은 베타티타늄(B-TITANIUM), IP(ION PLATING)을 채택해 가볍고 착용감이 좋다. 귀팁은 역시 사출팀이 아닌 아세테이트 tip이다. 컬러는 무광 블랙, 브라운, 그레이, 로즈골드 제품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