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완벽한 디자인과 우아함으로 완성된 2020년 페라가모 선글라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페라가모 아이웨어의 2020년 컬렉션이 눈길을 끈다. 2020년 페라가모 아이웨어는 100년 전통의 이탈리안 감성에 클래식과 모던함을 결합해 보다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30-40대 여성에게 특히 사랑 받는 페라가모 선글라스는 이번 컬렉션에서 가벼운 메탈릭 스타일, 빈티지 스타일, 솔텍스 스타일, 캣아이 스타일 등의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담아냈으며, 특히 한국시장은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한 코리안 핏으로 재 탄생해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2020년 컬렉션의 주요 제품인 SF214SK 제품은 이영애 광고 캠페인 비주얼에 노출된 제품으로 올해 베스트가 예상되는 스타일이다. 둥근 안구에 플랫한 렌즈와 가장자리에 림이 레이어드 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페라가모 고유의 간치오 장식과 정교한 구조를 보다 젊고 현대적인 룩으로 재해석했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블랙과 골드 메탈 조합의 컬러, 은은하고 부드러운 피치컬러, 쿨하고 시크한 분위기의 올 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컬러 별로 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