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가지 디자인 출시,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착용 경험

유행은 돌고 돈다. 이 말을 100% 체감 하는 요즘,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패션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트렌드에 걸맞은 레트로 감성을 담은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 ‘레트로 림락(Retro Rimrock)’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레트로(Retro)’는 아날로그 감성과 레트로적 요소를 담아 ‘THE COLOR OF TIME- 시간의 노하우가 만든 가장 아름다운 색감’ 이라는 콘셉트로 기존의 메탈 소재 중심의 림락과는 다른 아세테이트 소재 라인이다. 지난 2월, 정식 출시에 앞서 선보인 수주회를 통해 유튜버와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연이어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배우 이초희 착용으로 사전 예약 판매에서 1차 입고분이 모두 품절 되며 현재 2차 입고 물량을 기다리고 있다. 림락 특유의 미니멀한 라운드 쉐입에 최고급 마추켈리 아세테이트의 차원이 다른 컬러감과 광택, 퀄리티는 오랜 전통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기에 림락만의 시그니처이자 레트로적 요소인 ‘코받침 없는’ 디자인을 아세테이트 컬렉션인 ‘레트로(Retro)’ 에도 그대로 적용시켜 코받침 없이 콧등에 살짝 얹혀쓰는 #코받침없는뿔테 디자인으로 디자인 특허권을 출원했다.
‘레트로’ 컬렉션은 총 8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개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최적으로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프레임의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했다. 기존 뿔테 안경이 가지고 있던 불편하고 무거움에서 벗어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림락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레트로 컬렉션’에 대한 반응이 점점 올라오고 있어서 다소 놀랐다. 많은 분들의 기대감을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 갈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 앞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일 제품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특허청 등록 번호 120150735373
디자인보호법 제65조, 90조에 의거
등록 내용 "코받침없는 뿔테 안경 및 관련 디자인”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