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을 한단계 높여 업그레이드된 클래리티 원데이

엣지 디자인 변경해 착용감 개선·몰딩 과정 최적화로 완성도 높여

쿠퍼비전의 대표 실리콘하이드로겔 원데이렌즈 ‘클래리티 원데이(Clariti)’가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더 우수한 착용감으로 재탄생했다.
쿠퍼비전은 제작과정 업그레이드를 통해 클래리티의 품질을 한 단계 높였다. 구면 렌즈의 엣지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초기 착용감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광학적인 몰딩 기술로 세밀한 렌즈 가공 작업을 통해 정확도를 높이고 오차를 최소화한 결과 한층 더 선명한 시력을 제공한다.
‘클래리티 원데이’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로 만들어져 눈 건강을 위한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주어 눈에 충혈이 있거나 장시간 렌즈 착용으로 눈에 불편함을 겪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준다. 쿠퍼비전은 실리콘 소재임에도 인위적인 표면처리 또는 화학적인 처리 없이 자연습윤성 3세대 실리콘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해 56%의 높은 함수율과 0.5MPa의 부드러운 경도로 장시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자외선 차단 등급은 Class2로 UVA와 UVB 각각 78%, 98% 차단하여 건강한 렌즈 착용을 가능하게 했다.
난시용 원데이 렌즈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의 프리즘 밸러스트 디자인으로 눈꺼풀과의 마찰을 줄여주어 편안한 착용감과 지속적인 안정화를 제공하며, 후면 비구면 주변부 디자인으로 보다 향상된 축 안정화를 선사한다. 또한 구면수치를 감소시키는 비구면 토릭 광학디자인으로 낮에도 밤에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순목으로 렌즈 축이 고정되어 언제나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했다. 총 1590개의 SKU를 제공하는데 이는 기존의 원데이 토릭 렌즈보다 보다 더 넓은 범위의 제품 선택을 가능케 하여 안경사들에게 피팅의 폭을 넓혀 주어 처방을 수월하게 돕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