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동반 구매고객에 한해 UV차단 키즈 선글라스 증정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이창하, www.davich.com)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 동반 구매 고객에게 키즈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5일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 동반 가정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이 금액과 상관없이 안경과 선글라스, 콘택트렌즈를 구매한 경우 UV차단 키즈 선글라스를 무료로 증정했다. 키즈 선글라스는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어린이의 눈을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 선글라스로 전국의 모든 다비치안경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했다.
행사를 기획한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로 가족 단위의 방문 고객이 많은 시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이 전문 안경사의 시력 검사를 받고 건강한 학창 시절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65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역할에 힘쓰고 있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종식을 위해 전문 방역 장비를 갖춰 매장은 물론 버스 정류장, 지하철 입구, 주차장 등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장소에 방역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