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힐 듯 잡히지 않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사태가 오래 지속되면서 사람 간의 ‘거리두기’는 일상화가 되었다. 코로나 19가 사회·경제 등 사회 전반에 걸쳐 끼친 영향력은 막강하다. 교육 분야에서는 ‘디지털 기반의 비대면 교육’이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학교와 기업 등에서 온라인 교육이 도입됐다.
글로벌 눈건강 전문기업인 바슈롬 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 교육팀은 기존에 계획했던 1분기 오프라인 교육을 전면 취소하고, 바슈롬 아카데미 e-러닝 프로그램을 도입하였다.
바슈롬 아카데미 e-러닝 프로그램 중 하나는 바슈롬 안경원 어플을 통한 멀티포컬 렌즈피팅 온라인 교육이다. 안경사들이 가장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마트폰 내 어플을 통해 바슈롬 제품 정보 및 기능성 제품에 대한 피팅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풀이도 진행한다. 또한, 교육을 듣고 바슈롬 제품 및 처방의 궁금증이 생길 경우 ‘바슈롬 전문가 상담’을 통한 전화상담도 이루어진다.
바슈롬 코리아 교육팀 관계자는 “변화된 환경에 맞춰 안경사 선생님이 보다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교육 툴과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진행 중인 멀티포컬 렌즈 피팅 e-러닝 프로그램에 궁금한 점이 있거나 참여를 원하는 경우 바슈롬 교육팀 (070-7167-9922, 9927)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