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STAR, 우수한 UV차단율 자랑·청광영역인 420nm까지 차단

데코비젼, 바시티 안경렌즈에서 제작 지원하는 인기 드라마 OCN 토일 드라마 ‘루갈’에 바시티 유브이스타(UV-STAR) 안경렌즈가 등장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 드라마에 등장한 UV-STAR는 우수한 UV차단율을 자랑하며 청광 영역인 420nm까지 일부(약 30%) 차단해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경렌즈다.
안경 관련 시청자들은 루갈을 시청하고 “드라마에서도 바시티, 유브이스타를 보니까 너무 반갑다”, “UV-STAR가 가성비 갑이다”, “주인공이 선택한 렌즈는 다르다. 렌즈가 참좋다” 등의 여러 감상평을 전달하는 등 반응이 뜨거워 본사 관계자들이 한층 고무되어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토일 주말 오후 10시 50분에 방영하고 있는 OCN 드라마 루갈은 대한민국 테러집단에 맞서는 비밀 경찰조직의 이야기로 주인공으로 강기범(최진혁 배우)이 인공 눈을 이식 받으며 진행되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이다. 황득구(박성웅 배우)와 강기범(최진혁 배우)의 화려한 액션신과 탄탄한 스토리로 매회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데코비젼은 드라마 속 바시티 렌즈 SNS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을 전달하고 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 등 SNS에서 퀴즈 이벤트, TV시청 인증샷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또한 SNS 통해 렌즈 상식이나 소식도 전하고 있다. ㈜데코비젼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자와 안경사 선생님들을 대면하기 힘든 시국이지만 하루 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빠른 종식되길 바란다”며 “데코비젼은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좋은 렌즈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