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전문가그룹 > 안경사교육
     
JJI 도서관-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_디자인소개편
2020년 05월 22일 (금) 09:57:04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JJI(Johnson& Johnson Institute) 도서관은?

‘JJI 도서관’은 아큐브포털사이트 교육센터 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큐브 콘택트렌즈의 기술과 검사 방법에 대한 전문 지식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포털이다. 이 곳에서 안경사는 콘택트렌즈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보고, 검증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아큐브 콘택트렌즈, 난시, 노안, 양안시, 눈건강이야기 5가지로 분류된 카테고리에서는 주제별로 자료 열람이 가능하며 필요한 자료는 키워드와 해시태그(#)로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_디자인소개편’에서는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 콘택트렌즈 설계자가 직접 디자인에 대하여 설명한다.

Kurt Moody 검안의, 글로벌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노안렌즈 연구 및 개발의 총 디렉터(영상 촬영 시점기준)

“5년에 걸쳐 진행된 노화와 관련된 수 많은 연구와 개발의 노력 끝에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에서 노안을 경험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시력 기회를 제공할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노안은 40대 전후로 모두에게 일어나는 변화이며 저 또한 피해갈 수 없습니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 콘택트렌즈는 범접할 수 없는 급의 렌즈입니다.
독창적인 멀티포컬 렌즈를 만들기 위해 아큐브 브랜드는 나이와 함께 변해가는 눈의 모양과 기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것은 유일무이한 독창적인 광학 디자인으로 나이와 도수 변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동공 사이즈 변화를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이 왜 중요할까요? 전례적으로 보았을 때 노안을 콘택트렌즈로 교정한다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만약 광학부가 동공크기와 맞지 않는다면, 소비자는 부정적인 경험을 하게 됩니다. 어느 정도의 시력은 제공 되겠지만 그것을 보기 위해서는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런 노력이 필요 없게끔 적절한 크기의 광학부가 알맞은 자리에 놓여 있는 렌즈를 만든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나이에 따라 변화하는 눈에 맞추어 역동적인 광학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183개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은 노안을 경험하는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적합한 시력을 한 번의 피팅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착용자는 2번 이하의 피팅으로 94%의 성공률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20년 넘게 임상을 했던 저의 경험상, 이렇게 높은 성공률은 소비자와 여러분 안경원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인 아큐브 모이스트와 동일한 재질로서, 현재 착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소비자는 편안하게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에서 모두 뛰어난 시생활을 할 수 있음에 기쁠 것입니다.
그 대상은 더 자신있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요리사일수도 있고,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해야하는 전문가 일수도, 혹은 스마트폰 속 작은 글씨들을 보려고 하는 우리들일 수 있습니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렌즈는 영원히 변치 않은 시력을 평생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_디자인소개편’을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 보세요 → https://ecp.acuvue.co.kr/view/jji/ejournalView?seq=76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 5길 9-16, 507호 (성수동 2가, 블루스톤타워) |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 발행인: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