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재난지원금 활용,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의 안경테·선글라스 추천

코로나19의 여파로 매출 급감의 위기를 겪고 있는 안경원에 5월 정부 지원 긴급재난지원금은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재난지원금의 사용처로 안경원 구매 인증이 늘고 있는 지금, 압도적인 가성비 제품들로 폭발적인 매출 향상을 이끌어 보자. 안경원 매출을 견인할 안경계 대표 B2B도매몰 오마켓(www.opticalomarket.com)의 강력 추천 제품들을 소개한다.

◆[ZELDIS] 그리다 실테(52)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한 안경테 [ZELDIS] 그리다 실테 (52) 이다. 깔끔한 디테일에 시선이 가는 안경테로 안경원에 두고두고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남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형에 영향을 받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알렌버그] MOD 4001 티탄(52)
튀지 않는 디자인 속에 유니크한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안경테 [알렌버그] MOD 4001 티탄(52)이다. 골드/블랙(유광), 로즈골드/블랙(유광), 블랙(유광) 컬러마다 블랙의 안구림에 포인트를 주어 뚜렷한 착용자로 하여금 뚜렷한 인상을 줄 수 있다. 티탄으로 압도적으로 가벼운 무게감에 착용에 있어서 눌림의 부담이 없다. 무게감의 예민한 특히 도수가 높은 착용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아이템이다.

 

◆[모던클라쎄] TK-112(54)
복고 트렌드와도 부합하는 지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트렌디한 안경테 [모던클라쎄] TK-112 (54)다. 사각림이 디자인을 더욱 견고하게 보이게 하며, 두 줄의 브릿지를 두어 트렌디한 감각을 담아냈다. 골드 프레임 사각 안경테의 정석이라 할 만하다.

 

 

◆[피아블레] FI-2310
8각의 세련된 블랙 선글라스 [피아블레] FI-2310다. 실내와 실외 어느 곳에서나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이 튀지 않으면서 세련된 이미지로 일명 꾸안꾸(꾸민 듯 안꾸민 듯) 스타일에 제격인 제품이다.

 

 

 

◆[스피드]국산 편광선글라스 sp1011c2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강력추천할 수 있는 [스피드]국산 편광선글라스 sp1011c2 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면서도 날렵한 디자인이 스포츠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50대 이상 연령층에 추천한다면 특히나 높은 판매율을 보일 수 있는 제품이다.

 

 

◆[코마] UT 805 편광렌즈 울템선글라스
선글라스 스테디 디자인의 정석을 보여주는 제품 [코마] UT 805 편광렌즈 울템선글라스다.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봄, 여름, 가을, 겨울 부담없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연령에 상관없이 추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아도 꾸준히 팔릴 수 있는 인기 제품이다.

 

 

오마켓 담당 MD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움츠렸던 안경원이 조금씩 기지개를 피고있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가성비 높은 오마켓 제품들을 활용해 매출 향상을 이끌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