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브라운·마르살라핑크·애쉬바이올렛 다채롭게 빛나는 눈빛 연출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 www.bausch.co.kr)가 트렌디 컬러렌즈 브랜드 ‘레이셀(LACELLE)’과 ‘레이셀 컬러스(LACELLE COLORS)’의 새로운 컬러 <디어 브라운>과 <마르살라 핑크>, <에쉬 바이올렛> 원데이 렌즈 3종을 출시했다.
‘레이셀’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바슈롬 컬러렌즈 브랜드로 지금까지 7종의 컬러가 출시되었으며, 신제품 <디어 브라운> 컬러 출시로 총 8종의 다양한 컬러 라인을 갖추게 됐다.
이와 함께 트렌디한 컬러감과 함께 자연스러우면서도 영타겟의 감성이 반영된 레이셀의 새로운 브랜드 ‘레이셀 컬러스’도 신제품 <마르살라 핑크>와 <애쉬 바이올렛> 컬러를 출시했다.
신제품 레이셀 <디어 브라운>은 컬러렌즈 초심자를 비롯한 누구나 부담없이 선호하는 브라운 컬러로, 다채롭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오렌지와 그레이 컬러, 투톤 컬러가 레이어드 되어 눈동자가 다채롭게 빛나는 눈빛을 완성한다.
레이셀 컬러스 <마르살라 핑크>는 부드럽고 러블리한 느낌의 컬러렌즈로, 쉬폰 소재룩과 매치하여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한다. 숙성된 와인 빛깔 같은 깊은 느낌의 마르살라 컬러와 핑크 컬러의 조합으로 자연스럽고도 사랑스러운 눈빛을 표현할 수 있다.
레이셀 컬러스 <애쉬 바이올렛>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며, 서로 다른 스타일의 믹스매치 룩과 함께 한다면 센스 있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차분한 그레이와 바이올렛 컬러의 조화로 시선을 사로잡는 묘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3종 컬러 모두 다양한 컬러 패턴과 안전하고 우수한 컬러처리와 얇은 엣지 처리로 첫 착용부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55%의 높은 함수율로 촉촉하다. 또한, 무도수 렌즈와 함께 -0.50D부터 -10.00D까지의 도수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도 넓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