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비 대폭 절감해 신규 오픈 경제부담 대폭 줄여

코로나19의 여파로 경기불황이 장기간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안경원 오픈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초기 비용부담은 클 수밖에 없다.
이에 ‘아이사인 진열장’은 창업을 고민하는 안경사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획기적인 인테리어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이사인 진열장’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 타업종 인테리어를 활용해 그대로 살려서 인테리어에 활용하는 것이다. 일례로 PC방이었던 매장을 내부 가구 교체만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저렴하게 안경원으로 오픈할 수 있다. 또 음식점, 휴대폰 매장, 옷가게 등 다양한 업종의 매장 역시 기존 인테리어를 이용해 안경원으로 오픈 시킬 수 있다.
어떠한 업종이라도 매장 인수후 내부와 전창을 바꾸지 않고 최소의 비용으로 안경원을 오픈할수 있는 것이다.
또한 ‘아이사인 진열장’의 안경원내 가구 배송 시스템은 먼저 가구공장에서 직접 실측 후 제작·배송·설치까지 담당해 한층 더 합리적인 가격에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안경원내 가구 배치 배열 시간도 단축하고 최적화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아이사인 진열장 측은 “‘아이사인’은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 마진을 최소화했다. 또한 전문성을 띄우기 위해 안경원에 접목했으며, 안경원내 가구들은 35년 경력의 가구장인이 직접 만들기 때문에 품질이 뛰어나고 디자인이 우수한 것이 강점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사인 진열장’은 안경원 진출기념으로 선착순 30명 안경원에 한해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장 방문시 약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 문의는 전화(031-562-8854, 010-9012-5543) 또는 이메일(lgj6094@naver.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