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비전 제품군 동시 입고로 안경원 매출 향상 이끌어

안경계 대표 B2B도매몰 오마켓(www.opticalomarket.com)은 아큐브 전제품이 입고됐다고 밝혔다.
오마켓에 입고된 아큐브 제품은 아큐브 원데이 오아시스 대용량, 아큐브 원데이 오아시스, 아큐브 원데이 오아시스, 아큐브 원데이 트루아이 대용량, 아큐브 원데이 트루아이, 아큐브 한달 비타 난시용, 아큐브 한달 비타, 아큐브 원데이 모이스트 대용량, 아큐브 원데이 모이스트 난시용, 아큐브 원데이 모이스트, 아큐브 NEW 원데이 디파인, 아큐브 2주 오아시스 대용량, 아큐브 2주 오아시스 난시용, 아큐브 2주 디파인 비비드 등이다.
이밖에도 오마켓에는 쿠퍼비전의 원데이 클래리티 대용량, 쿠퍼비전 원데이 클래리티, 쿠퍼비전 원데이 클래리티 난시용, 쿠퍼비전 원데이 프로클리어 대용량, 쿠퍼비전 원데이 프로클리어, 쿠퍼비전 원데이 프로클리어 멀티포컬, 쿠퍼비전 한달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한달 바이오피니티XR, 쿠퍼비전 한달 바이오피니티 난시용이 입고되었다.
오마켓은 아큐브와 쿠퍼비전의 주요 제품들을 대거 입고해 안경원의 매출향상을 이끌겠다는 전략이다.
오마켓 관계자는 “그동안 콘택트렌즈 제품 입고에 대한 문의가 많았는데, 이번에 아큐브와 쿠퍼비전의 제품들을 입고하게 되었다”며 “오마켓의 가장 큰 장점은 용량 구매에 부담이 없다는 점이다”며 “필요한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켓은 이엔비코퍼레이션 입점을 기념해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기획전에는 최저가 메탈테5종, 최저가 실테 9종, 최저가 티타늄 5종, 자개코 원형테, 코없는 다각형테, PRTER 메탈 실테, FERNARD 메탈 실테, STEVEN 메탈실테 등의 가성비 우수한 스테디 디자인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