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랜선 교육 자료’서 놓쳤던 교육 볼 수 있어

아큐브포털사이트 교육센터 탭에서 만났던 ‘JJI 도서관’(Johnson& Johnson Institute)이 ‘아큐브 자료실’로 새롭게 태어났다.
‘아큐브 자료실’에서는 안경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콘택트렌즈 관련 전문 자료를 제공한다.
새롭게 재편된 ‘아큐브 자료실’ 카테고리에는 아큐브 제품, 아큐브 랜선 교육 자료, 눈 검사 방법, 눈 건강 이야기로 구성되어 한층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접근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분리한 것이 눈길을 끈다.
‘아큐브 제품’ 카테고리에서는 아큐브의 제품인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아큐브 디파인, 아큐브 비타, 아큐브 트랜지션스, 아큐브 멀티포컬을 각 제품별 재질, 기능, 고객응대법 등을 영상으로 제작해 제품에 대한 이해와 안경원에서의 고객 응대법 및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아큐브 자료실’에서 새롭게 눈에 띄는 카테고리는 ‘아큐브 랜선 교육 자료’다. 존슨앤드존슨 비젼 JJI은 지난해 3월부터 더 많은 안경사 들에게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적인 혜택을 주기위해 올해 3월부터 랜선 (온라인)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오프라인 교육이 사실상 중단되면서 한층 더 안경사들이 랜선교육을 통해 교육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이번 ‘아큐브 자료실’에서 ‘아큐브 랜선 교육 자료’ 카테고리를 통해 그간 놓쳤던 랜선교육을 들을 수 있을 기회를 마련했다. 현재 아큐브 포털사이트 내 ‘아큐브 랜선 교육 자료’ 카테고리에서는 1월 랜선교육부터 5월 랜선교육 자료까지 업데이트가 완료된 상태다. 다양한 컨텐츠로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는 랜선교육의 효과를 ‘아큐브 자료실’을 통해 극대화 시킬수 있을 것을 기대되고 있다. 이밖에도 ‘눈 검사 방법’ 카테고리에서는 다양한 검안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눈 건강 이야기’ 카테고리에서는 근시진행을 늦추는 방법등 학계에 이슈가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큐브 랜선 교육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진행된다. 랜선교육의 장점은 카페에서, 매장에서, 출퇴근 시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아큐브 랜선교육은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앱을 통해 진행되며, 교육 참여방법은 카카오플러스 ‘아큐브 랜선교육’ 비즈니스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 앱설치 후 참여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메일(acuvueprofes @its.jnj.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