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가 지난 17일 소자본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상품을 갖출 수 있어 최근 안경사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아이피아’ 천안신방 홈플러스점을 새롭게 문열며 계속되는 신규오픈세를 이어갔다.
아이피아 천안신방 홈플러스점은 대형 아파트 단지를 배후로 두고 있고, 은행 및 관공서 등 대규모 유동인구을 발생시키는 인프라가 발달한 상권에 입지해 있어 높은 매출이 기대되고 있는 곳이다. 특히 인근에 다수의 초·중·고등학교가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가족단위 고객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가맹본부의 PB제품 및 국내외 협력업체들을 집중적으로 배치해 다른 점과 차별화를 꾀했다.
여기에 가맹점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지역 맞춤 마케팅과 DID를 활용한 홍보를 통해 고객과의 거리감 좁히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재형 가맹본부장은 “가맹본부의 제품 유통 및 제조 능력, 맞춤 컨설팅 및 지원책, 마케팅 전략 등 여러 부문에서 그 경쟁력을 인정받으면서 신규가맹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것 같다”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매니저’라는 이름에 걸맞은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주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경매니져는 지난달 안경매니져 양산 물금점, 아이피아 부산 해운대점을 오픈한데 이어, 6월 아이피아 영등포점 및 천안 신방점, 7월 청주 아리아몰 등 다수의 신규 오픈을 확정하며 전국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