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내부진열대 코너별 ZONE 마련해 고객 접근성 높여

(주)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의 마산회원점이 지난달 22일 신규오픈식을 진행했다. 외부 익스테리어는 기존의 디자인에서 좀 더 볼륨감 있는 디자인 접목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꾸며진 이노티안경 마산회원점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서부터 상품 진열까지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내부는 진열대에 따라 코너별로 ‘정찰제존’, ‘콘택트렌즈존’, ‘스포츠존’, ‘하우스브랜드존’, ‘린드버그존’, ‘명품 안경존’, ‘키즈존’, ‘비전테스트코너’, ‘상담코너’ 등으로 구분 구성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었다. 코너별 상담코너를 마련해 자신의 시력검사 기록이나 구매 물품 등을 언제든지 열람하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문화된 검사시스템으로 시력 관리는 물론, 안경을 맞추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카페 같은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
정확하고 세밀한 검사을 위해 이노티 문진프로그램을 이용해 철저한 문진을 통해 고객의 생활패턴과 눈의 상태를 파악한다. 그 후 근시나 난시, 원시의 정도를 판단하는 굴절검사와 근거리시력 검사인 조절력 검사, 사시나 사위검사인 양안시검사 등을 한다. 검사 후 이상이 있다면 정밀검사가 진행된다. 또 이노티 스마트 문진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 자신이 선택한 안경이 잘 어울리는지 사진상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개인의 시 습관, 안경테 및 렌즈의 특성 등을 안경설계에 접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인테리어 외에도 어느 안경원에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 구성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이노티안경 콘택트만의 장점으로 이야기한다.
이노티 본사 관계자는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와 종류를 최대한 다양하고 다각적으로 확보해 고객이 원하는 취향과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게 하며, 또한 고객이 편안하게 안경이나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도록 서비스함으로써 70-80% 대의 고정고객을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