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유해광선 차단으로 주목받는 3세대 렌즈 선두주자

품질력 입소문 타고 매출 급증… 전국 당일 유통으로 시너지

국내 기능성렌즈 제조의 선두주자 ㈜탑글라스가 다년간 해외 유수의 글로벌 제조사와 기술교류 및 오랜 기간 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전문인력들과 공조를 통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론칭 이후 최고 수준의 품질력과 안정된 기능을 인정받으며 시장에서 돌풍의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국내 시장에서 검증된 인기를 발판으로 중국 수출의 쾌거까지 이뤄냈다.
레드컷 인기의 가장 큰 원동력은 동종 제품 대비 최고 수준의 품질력과 안경원을 배려한 상생정책의 환상적인 조화이다.
망막에 데미지를 주는 자외선, 블루라이트, 근적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함은 물론, 일정 도수에서만 높은 차단율을 보이는 일부 제품들과 달리 국내외 여러 R&D 기관과 공조를 통해 1.56SP, 1.60SP, 1.60ASP, 1.67ASP 등 모든 굴절율에서 기준치 이상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코팅의 강도는 기존 안경렌즈와 동등하면서도 동일 코팅 수 대비 두께를 효율적으로 감소시켰으며, 최첨단 설계 및 코팅기술 접목으로 측면반사 최소화 했다.
이밖에도 고온 및 열충격 고강도 테스트 통과로 내구성을 담보 받았으며, 3가지 유해광선에 대한 테스터기 제공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상대적으로 손쉽게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여기에 지난달부터 전국 안경원에 당일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유통망을 구축하고, 저가 중심의 안경원에 제품을 공급하지 않는 영업정책을 고수함으로써 전문성을 내세우며 시장의 질적 성장을 견인하려는 안경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추천고객
-잦은 야외 활동으로 햇빛에 많이 노출되는 분
-집은 물론 근로 현장에서 열에 노출되는 직업군의 근무자
-디지털 디바이스에 많이 노출되는 분
-라식·라섹 수술 등으로 눈 보호가 필요한 분
-백내장·녹내장 등 각종 안질환에 예방이 필요하신 분

문의) ㈜탑글라스 02-755-7745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