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 극복위해 가맹점 로열티·광고비·용품 무상 지원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은 지난달 23일 코로나19로 인한 파급영향을 최소화하고 조기 극복을 돕기 위해 가맹점을 지원한 오렌즈 가맹본부를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렌즈는 코로나19 발생 초기인 2월부터 두 달 동안 영업 피해를 입은 가맹점을 위해 로열티 지원, 광고비 지원, 용품 무상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해왔다.
특히 피해가 컸던 대구 및 경북 지원 및 로열티와 광고비 100% 면제 등 추가 지원도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매장 소독과 클리닝, 근무자 1인당 마스크 제공 등 매장 직원과 고객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매장 방역 및 청결 유지에 힘써왔다.
㈜스타비젼 오렌즈 박상진 대표는 “아무리 좋은 사업이라도 가맹점의 성장이 동반되어야 브랜드가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상생을 기본 원칙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가맹점을 꾸준히 지원하겠다”며, “함께하면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경쟁력 있는 PB 제품 출시와 블랙핑크 전속 모델 발탁 등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힘을 쓰고 있는 ‘오렌즈’는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해서 투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