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 극복위해 가맹점 로열티·광고비·용품 무상 지원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은 지난달 23일 코로나19로 인한 파급영향을 최소화하고 조기 극복을 돕기 위해 가맹점을 지원한 오렌즈 가맹본부를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렌즈는 코로나19 발생 초기인 2월부터 두 달 동안 영업 피해를 입은 가맹점을 위해 로열티 지원, 광고비 지원, 용품 무상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해왔다.
특히 피해가 컸던 대구 및 경북 지원 및 로열티와 광고비 100% 면제 등 추가 지원도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매장 소독과 클리닝, 근무자 1인당 마스크 제공 등 매장 직원과 고객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매장 방역 및 청결 유지에 힘써왔다.
㈜스타비젼 오렌즈 박상진 대표는 “아무리 좋은 사업이라도 가맹점의 성장이 동반되어야 브랜드가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상생을 기본 원칙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가맹점을 꾸준히 지원하겠다”며, “함께하면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경쟁력 있는 PB 제품 출시와 블랙핑크 전속 모델 발탁 등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힘을 쓰고 있는 ‘오렌즈’는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해서 투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