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한 템플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 조합의 클래식한 선글라스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은 2020년형 신상 선글라스 라인으로 비비엠(BBM) 피플스 에디션 T시리즈(이하 비비엠 T시리즈)를 출시한다.
신제품 비비엠 T시리즈 선글라스는 가볍고 튼튼한 폴리아미드 소재로 제작됐으며, 베이직한 스퀘어 프레임부터 라운드 쉐입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구성 됐다. 특히 볼드한 선글라스 템플(다리) 디자인은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하며, 톤 다운된 연한 핑크 컬러부터 반투명의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이 접목된 스타일까지 트렌디한 느낌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비치안경은 비비엠 T시리즈 선글라스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다비치마켓에 적용하거나 매장에 제시하면 50%가 할인된 7,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하다.
다비치안경은 전국 어디에서나 전문 교육을 받은 안경사에게 자신의 눈 상태를 검사 받을 수 있으며, ‘비젼E테크’ 검사를 통해 내 눈에 맞는 렌즈 색상을 찾아 보다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선글라스 선택을 돕는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64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