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업계가 주목 해야하는 근적외선차단 렌즈로 우뚝

자외선, 블루라이트, 근적외선까지 한번에 차단되는 기능성 렌즈인 근적외선 차단렌즈가 안경업계의 화두다. 국내 안경렌즈 업체들이 멀티 기능성렌즈를 앞다퉈 출시를 하고 있다. 그만큼 근적외선 차단렌즈는 기존 블루라이트를 차단한 렌즈이며, 코로나 사태로 악회된 안경원의 새로운 수익창출 아이템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이 기능성 렌즈의 중심에 ‘DEKO NIR Guard’ 렌즈가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DEKO NIR Guard 렌즈는 자외선, 청광, 근적외선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 렌즈이다. 자외선 차단, 청색광 차단, 근적외선을 차단해 근적외선이 쉽게 노출되는 특정 직업군(공업, 의료, 가정 등)의 종사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DEKO NIR Guard 렌즈는 근적외선 차단 코팅과 초발수 코팅으로 화이트여벌(1.55 SP, 1.60 SP, 1.60 SP 고난시), 착색여벌(1.56 SP 15% Gray Brown, 1.56 SP 85% Gray, 1.60 SP 15% Gray Brown, 1.60 SP 85% Gray Rayban, 1.60 SP Hi-Curve Gray Rayban)의 품목이 구비돼 있다. 여기에 무엇보다 국내 최초로 NIR 투톤 평면 여벌(1.60SP Twotone S-1, S-2, S-3)의 품목을 갖추었다는 점이 강점이다. 또한 2020년 8월에 화이트여벌 1.60 ASP와 1.67 ASP도 출시할 예정이라 어벤져스급 품목이 갖춰질 전망이다. 근적외선 차단 렌즈를 다양한 품목으로 만나고 싶다면 DEKO NIR Guard 렌즈를 추천한다.
현재 ‘데코 NIR Guard’ 근적외선 차단 렌즈는 출시전 이미 선주문만 50여 곳이었으며, 출시와 함께 지속적으로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특히 투톤 평면 NIR 렌즈는 안경원 선글라스 판매 활성화에 상당히 도움이 될 것으로 관계자는 예상하고 있다.
지난 7월1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NIR 여벌 세트 사입시 홍보물 NIR 영상 테스터기와 보급형 시연툴을 무상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근적외선 차단 착색 여벌 렌즈 출시 기념으로 고급 플리퍼를 증정하고 있다.
데코비젼 관계자는 “NIR 착색 여벌 3조 이상 주문시 고급 플리퍼를 증정한다”며 “안경사 선생님들 께서 이번 행사의 좋은 기회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