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기술 누진안경렌즈 디자인으로… 울렁증 대비감도 저하현상 최소화

케미렌즈가(대표 박종길)가 프리미엄 누진다초점 렌즈인 ‘매직폼 ST’ 출시했다. ST는 Smart Technology의 약자다. 누진설계에 인공지능적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이를 렌즈 설계면에 적용시킨, 최첨단 기술의 누진안경렌즈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매직폼 ST 설계의 특징은 누진다초점 렌즈에서 발생하는 비점수차의 성장 방향을 인공지능적 프로그램을 통해 추적해 이를 억제시킨다. 원, 중, 근 시야 폭에서 발생하는 비점수차를 조금씩만 증가 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수직수평회선 이동시 왜곡현상을 줄여준다.
이로 인해 매직폼 ST 착용자는 누진렌즈의 부적응으로 느껴지는 울렁증이 최소화되어, 적응이 쉽고, 고도수에서도 대비감도 저하 현상을 최소화시키며,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누진 부적응자, 초보자, 경력자에 관계없이 모두가 편안한 착용과 쉬운 적응이 가능하다. 최첨단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프리미엄의 누진안경렌즈 생산으로 다소 가격은 높은 편이며, 가장 저렴한 제품의 1.50 굴절율 55만원부터 시작하여, 보편적으로 많이 착용하는 1.60 고굴절 제품은 75만원으로 권장소비자 가격이 형성된다. 그동안 누진렌즈의 부적응과 불편한 설계로 인해서, 누진안경을 착용해야 되는 환경임에도 누진을 착용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매직폼 ST는 초고경도 코팅인 케미 이지스코팅이 기본코팅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자외선 최고 파장대 400nm에서 99% 이상 차단기능의 케미 퍼펙트UV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선명한 시(視) 생활의 제공과, 동시에 눈 건강도 지켜주는 제품이다. 매직폼 ST는 7월1일 출시 되었으며 자세한 문의는 케미렌즈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