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하면서 다양한 분위기 연출 할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

KBS2 예능 ‘1박2일’ 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며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1박2일의 맏형 연정훈의 패션 스타일이 화제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방송된 ‘여름맞이 영월 편’과 ‘울릉도 특집 편’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한 ‘투명 뿔테 안경’ 을 착용하고 나와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 시켰다.
특히 그동안 배우 연정훈은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내에서 안경을 착용하고 나온 적이 없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 되었다는 후문이다. 배우 연정훈이 착용한 투명 뿔테 안경은 ‘레트로림락’ RR004 모델이다. 레트로림락(Retro Rimrock)은 ‘동그란 안경의 원조’ 림락(Rimrock)에서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뿔테 라인으로 기존의 메탈 소재 중심의 림락과는 다른 아세테이트 소재 사용과 다양한 컬러와 광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레트로림락’ 역시 림락만의 시그니처 ‘코받침 없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코받침 없는 뿔테로 불리며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배우 연정훈이 착용한 레트로림락 ‘RR004’ 모델은 윗부분에 살짝 각을 준 다각형 안구 프레임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어떤 의상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1박2일’에서 연정훈은 힐링 여행 컨셉에 맞는 캐주얼한 복장에 RR004 모델의 투명, 투명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를 모두 착용하여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연정훈이 착용한 투명 컬러는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유리알처럼 투명한 색이 특징으로, 햇빛에 반사하는 투명 컬러가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며 트렌디함까지 준다. 투명 뿔테 안경이 가장 빛을 발하는 순간, 바로 햇살이 쨍쨍한 지금, 여름이 아닐까 싶다.
림락 홍보팀은 “배우 연정훈씨가 착용한 레트로림락 RR004 모델은 브라운, 그레이,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 되었으나, 역시 여름엔 투명 컬러가 대세를 증명하듯 현재까지 ‘연정훈 안경’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투명 베이지 컬러’의 경우 2차 품절 이후 3차 입고를 기다리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레트로림락’ 뿔테안경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주)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