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100% 정답자 모두에게 모바일 상품권 제공

바슈롬 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 비젼케어 아카데미에서 ‘앱 클래스 토릭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지난 5월에 진행했던 ‘바슈롬 아카데미 e-러닝 프로그램’ 중 하나인 ‘앱 클래스 멀티포컬 이벤트’가 많은 안경사의 참여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며, 새로운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7월 중에 진행된다.
‘앱 클래스 토릭 이벤트’는 바슈롬 안경원 어플을 통한 토릭렌즈 피팅 온라인 교육이다. 안경사들이 가장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마트폰 내 어플을 통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바슈롬 제품 정보와 기능성 제품에 대한 피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바슈롬 앱 클래스를 통해 얻은 정보로 문제풀이를 진행하여 퀴즈정답 100% 맞춘 모든 분들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교육을 듣고 바슈롬 제품 및 처방의 궁금증이 생길 경우 ‘바슈롬 전문가 상담’을 통한 전화상담도 진행된다.
바슈롬 코리아 교육팀 관계자는 “변화된 환경에 맞춰 안경사 선생님이 보다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교육 툴과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슈롬 앱클래스 토릭이벤트 프로그램에 궁금한 점이 있거나 참여를 원하는 경우 바슈롬 교육팀 (070-7167-9922, 992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