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맹본부의 소식과 함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중이다. 요즘은 젊은 신세대들 뿐 아니라 중·장년층에서도 SNS 활동이 확대되고 있기에 보다 많은 공감대를 형성 및 이벤트를 통해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과 함께 소비자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중이다. ㈜토마토디앤씨 공식 인스타그램(tomatodnc_official) 오픈 축하 멘트나 일공공일 안경콘택트, 안경나라, See Channel 안경원에서 제품 구매 후기에 ‘#토마토디앤씨’ 태크를 달아 인스타그램 계정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가장 핫한 SNS 인스타그램은 하루 몇 장의 사진을 보면서, ‘좋아요’를 누르는 이 서비스는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스마트폰에서 보이는 사진의 힘만으로 급속히 커지고 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콘텐츠와 함께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토마토디앤씨 마케팅팀에서는 ‘곧 오픈할 인스타그램과 더불어 파격적인 이벤트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설명했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