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뮤직비디오 제작 ‘끼라끼라’ 송 공개… 댓글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이 대세 방송인 둘째 이모 김다비(김신영)와 셋째 이모 김다비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뮤직 비디오 형태의 바이럴 영상 ‘끼라끼라’를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다비치안경은 둘째 이모 김다비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통해 웃음을 전하고자 광고 모델로 발탁했으며, 화제의 노래인 ‘주라주라’를 패러디한 ‘(안경)끼라끼라’를 뮤직비디오로 제작 했다.
‘다비치 끼라끼라 송’은 “다비치 끼라끼라 전문검사 다비치가 짱짱짱, 끼라끼라 10대렌즈 텐션업” 등 재미있는 가사와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져 다비치안경의 전문성과 제품 장점을 위트 있게 소개한다. 특히 둘째 이모 김다비가 바쁜 탓에 김다비의 자매이자 셋째인 김다비치가 대신 출연하는 것으로 ‘사연 많은 45년생 김다비’의 세계관을 확장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뮤직비디오에 소개된 다비치안경의 ‘비비엠’은 천만 아이 데이터를 활용해 디자인된 토탈 아이웨어로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 제품부터 베이직한 디자인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고안된 브랜드다.
또한 원데이 가격에 3일간 착용할 수 있어 가심비 렌즈로 불리는 ‘뜨레뷰’와 10대 눈 건강을 위해 개발된 7일착용 렌즈 ‘텐션7데이’ 콘택트렌즈도 이번 영상에서 ‘조카 렌즈’로 등장해 소비자에게 친근히 다가갈 예정이다. 다비치안경은 끼라끼라송 공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22일까지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후 노래 제목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다비치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비치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다비치안경만의 전문성과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표현하기에 김다비 이모만한 인물이 없는 것 같다”라며, “모든 세대에 각광 받는 김다비 이모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웃음과 에너지가 불어 넣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65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