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 행사와 돋보기 & 어린이 선글라스 나눔 진행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의 인천 신기시장 사거리점(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이 그랜드 오픈과 함께 다양한 할인과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신기시장사거리점은 인천 신기시장 사거리의 주안역 방향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신기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70여평의 대형 안경원으로 공동 구매로 가격을 낮춘 다양한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구매할 수 있고 방문고객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신기시장사거리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0대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원데이 난시 렌즈인 쿠퍼비전 클래리티 렌즈를 47% 할인하고, 20~30대들을 위한 바이오트루 원데이 난시 렌즈는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할인 혜택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의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한 고객님께는 ‘행운의 룰렛’을 통해 수세미, 장바구니, 물티슈 등을 100%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볼 뽑기 이벤트’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고급 장우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별히, 60대 이상의 어르신이 방문할 경우 돋보기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글라스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신기시장사거리점은 인천 지역 최고의 안경원으로 거듭날 수 있는 전문성 있는 안경사와 제품, 입지를 모두 갖춘 곳”이라며, “체인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신기시장사거리점이 지역 내에서 잘 연착륙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