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점·용산아이파크몰점·가든파이브점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서울 지역 핵심 상권 3개 지역에 잇따라 신규, 리뉴얼 오픈하며 1등 렌즈전문점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 있다.
이번에 신규, 리뉴얼 오픈한 오렌즈는 이대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가든파이브점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입지해 고객 유치는 물론, 오렌즈의 브랜드 강화에도 톡톡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리뉴얼 오픈한 오렌즈 이대점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34, 이화여대 캠퍼스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쇼핑몰 및 문화시설이 많아 고객 유치가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뷰티렌즈의 핵심 수요층인 20대 여성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더욱 기대가 된다.

새단장을 마치고 리뉴얼 오픈한 오렌즈 가든파이브몰점은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아울렛관 1층에 자리한다. 지하철역 인근 및 대형 쇼핑공간 내 위치해 있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오픈한 오렌즈 용산아이파크몰점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4층에 소재한다. 서울에서 손꼽히는 주요 몰에 위치한 만큼 유동인구가 많아 고객 확보에 유리할 것으로 기대되는 지점이다.
한편, 오렌즈는 저가 프랜차이즈의 가격파괴에서도 할인판매를 하지 않아 안경원의 경쟁력 제고에 앞장서고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