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기념 에어볼 이벤트 진행

다비치안경체인의 안양중앙시장옆점(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이 그랜드 오픈했다.
다비치안경 안양중앙시장옆점은 안양일번가 커피베이 1층에 위치하며, 중앙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90여평의 대형 안경원으로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공동 구매로 가격을 낮춘 다양한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문고객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안양중앙시장옆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한 고객님께는 ‘에어볼’ 행사를 통해 각티슈, 세정물티슈, 손소독제 등을 100%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풍기, 커피베이 머그잔, 텀블러,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60대 이상의 어르신이 방문할 경우 돋보기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글라스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안양중앙시장옆점은 안양 지역 유일한 다비치안경이자 대형 안경원으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 했다”며, “안양 주민들은 전문적인 검사와 함께 다양한 아이웨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비치안경체인은 266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PB상품과 최고의 전략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