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시그니쳐 GEN8 추천… 빠르고 진하게 변색

자외선 지수가 높은 요즘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는 필수다. 그러나 기존 안경 착용자의 경우 여분의 선글라스를 휴대하며 매번 번갈아 착용하는 것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불편을 겪고 싶지 않다면 빛의 유입량에 따라 렌즈의 색이 변해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으로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모두 활용 가능한 변색렌즈를 추천한다.
최근 에실로코리아는 트랜지션스 시그니쳐 GEN8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변색렌즈 이용 시 변색 진행이 느려 실내에서도 렌즈의 색이 빠지지 않아 곤란함을 겪는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하고자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보다 30% 더 빠르고 진하게 변색되며, 3분 더 빠르게 투명해진다. E-SPF25 수준의 자외선 차단 기능 및 최고의 적응형 눈부심 방지 기능을 탑재했다. 반사, 긁힘, 먼지, 물방울, 얼룩 방지 기능이 적용돼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변색렌즈 중 가장 다양한 색상 라인업을 구축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기본컬러 그레이, 브라운, 그린에 더해 스타일 컬러 앰버, 퍼플, 사파이어, 에메랄드가 있으며 스타일 미러 중 블루, 바이올렛, 골드핑크, 포레스트 그린, 실버, 브론즈 컬러를 보유했다. 얼굴형에 알맞은 안경 프레임에 자신이 선호하는 컬러를 입힌 렌즈를 선택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캠핑, 차박 등 야외 활동이 주를 이루는 여름 휴가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며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이 늘어났다”며 “트랜지션스 시그니쳐 GEN8은 실제 착용 상황을 연구해 개발된 제품으로 블루라이트, 자외선과 같은 일상 속 유해 한 빛을 스마트하게 차단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