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시기 함께 성장해온 전국 300여개 안경원 응원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오랫동안 함께해온 안경원을 응원하고,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바이위드컨피던스(BUY WITH CONFIDENC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전국의 300여개 주요 안경원에 입점해 있는 카린은 소비가 주춤한 시기에,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이를 통해 안경원들도 활성화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카린의 주요 안경을 최대 30% 할인한다. 최근 모델 수지와 많은 스타들이 착용해 품절 되었던 페더 핏 라인 안경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카린 안경의 렌즈를 구매하는 비용도 10% 할인한다. 도수 렌즈 등 이번 기회를 활용하면 렌즈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카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선보인 휴대용 선스냅 케이스를 증정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컬러는 랜덤 증정된다.
카린의 ‘바이위드컨피던스’ 캠페인은 카린을 판매하는 전국 주요 안경원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카린 홈페이지(www.caringlasse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찾기 기능을 통해 안경원 위치 및 캠페인 참여여부를 사전에 확인하면 된다.
카린의 박상진 대표는 “최근 전반적으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카린과 동행하는 안경원들도 어려움이 많다고 알고 있다. 이에 기존에 진행하지 않았던 제품 할인 이벤트를 포함한 ‘바이위드컨피던스’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카린을 사랑하는 고객분들도 이번 캠페인 기간에 안경원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