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보내는 현대인 위한 아이웨어’ 공통의 테마로 제작돼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THERASIA SABAE, THERASIA Gold, THERASIA Berlac. THERASIA 아이웨어는 3개의 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THERASIA SABAE, THERASIA Gold, THERASIA Berlac으로 각각 다른 컬러, 다른 형태이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을 위한 아이웨어’ 라는 공통의 테마를 가지고 있다.
‘진정함’이라는 미의식, THERASIA SABAE 라인은 100년, 그 이상의 시간 속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일관된 생산력을 자랑하는 일본의 SABAE 지역에서 제작하고 있다. 엄선된 소재를 적재적소에 사용하며 숙련된 장인의 정성과 기술, 끊임없는 열정이 만들어낸 ‘진정한 안경’으로 알려져 있다.
세세한 부분까지 빈틈없는 완성도를 뽐내는 ‘착용감이 좋은 안경’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일상에서의 탈출’ 테마로 제작된 THERASIA Gold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몸과 마음의 치유와 회복을 주는 안경, 휴식같은 안경, 가벼운 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안경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어떤 스타일에도 잘 맞는, 유행을 따르지 않는 기본 아이템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안경이다. THERASIA GOLD는 베타 티타늄을 사용한 고품질의 안경이지만, 접근이 용이한 합리적인 가격도 높은 인기의 이유 중 하나이다. THERASIA GOLD의 인기는 국내를 넘어, 싱가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 수출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컬러와 모양을 선택하는 재미’를 주제로한 THERASIA Berlac 라인은 No 알러지, 다양한 컬러, 튼튼한 내구성, 탄력성, 초경량을 지향하고 있다. Berlac 제품들은 세계적인 컬러 코팅 제조업체인 Berlac Group의 제품을 사용해 품질에서부터 디자인, 프리미엄 컬러를 자랑한다. 소재 또한 베타 티타늄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탄성이 좋다. 얼굴에 안경테 자국이나 통증, 알레르기가 유발되는 문제를 최소화 시키고 있으며 착용감 역시 뛰어나다.
THERASIA Berlac 아이웨어 브랜드 관계자는 “저희 제품을 주로 착용하는 소비자는 활동적인 연령 20대 ~ 60대 소비자가 주를 이루며, 프리미엄 컬러와 가벼움이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THERASIA Berlac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태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