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개발 특허 ‘시력보정필름’ 안경원 한정 판매

‘내눈앱’(NENOONS)은 ㈜픽셀로(PIXERO)가 개발한 시력보정 솔루션 앱이다.
9월 정식 오픈을 앞둔 내눈앱은 ‘내 소중한 눈을 위한 앱’의 줄인말이다.
이름 그대로 ‘소비자로 하여금 간편하게 눈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앱’으로, 내눈앱을 통해 통합시력보정이 가능하다.
내눈앱에는 ▲사용자별 노안측정 ▲눈 운동 제안 ▲내 인근 안경원/안과 연동 서비스 ▲아이케어 제품 판매, 튜닝 등의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스스로 노안 테스트를 해보고, 눈 운동법을 배우고 인근 병원 및 안경원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내눈앱 출시와 함께 픽셀로는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는 시력보정필름’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론칭한다. 픽셀로의 ‘시력보정필름’은 마이크로 렌즈를 적용하여 디스플레이 빛을 제어하는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픽셀로의 독자적인 기술로 인정받은 특허제품이다.
노안(시력)의 시력보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독성 향상을 위한 보조필름으로 초기 노안에 맞춤 설계되어 있어 사용자의 눈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또 화면이 흐릿하게 보이는 사용자는 모바일의 글자가 잘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픽세로의 세계 최초 개발 ‘시력보정필름’은 안경원에서 한정해 판매할 계획이다.
픽셀로 관계자는 “시력보정필름은 기노안이 있는 분▲하루 4시간 이상 휴대폰 사용시 ▲온라인 학습을 하시는 분 ▲휴대폰 글자가 흐릿하게 보이시는 분에게 추천드린다”며 “현재 내눈 앱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우선 가맹점에게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안경원에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픽셀로의 내눈앱은 포스트코로나, 비대면시대 모바일 기반으로 안경원에서의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고객에게 안경원 정보나 제품을 쉽게 제공해 안경원 운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픽셀로의 내눈앱 입점 및 시력보정필름 문의는 전화(031-8069-8835)또는 메일(info@fixelro.com)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