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집중도 높이고 실력 향상시키는 교육프로그램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교육팀이 콘택트렌즈 관련 전문 자료를 공유하는 ‘아큐브 자료실’을 통해 안경사의 전문성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원하는 키워드 검색, 한눈에 보기 쉽게 컨텐츠가 정리되어 있어 안경원에서 필요한 정보 혹은 아큐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수 있는 아큐브 자료실은 9월 매주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9월2일 ‘부등시 고객 대처방법’, 9월9일 ‘안경원 상황에 맞춰 실습으로 배워보는 양안시 꿀팁2’, 9월16일 ‘멀티포컬 렌즈의 다양한 기능’, 9월23일 ‘영어검안’을 주제로 한 자료가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아큐브 교육팀은 아큐브 랜선교육을 매주 진행하며, 비대면 교육을 활성화하고 있다. 아큐브 랜선교육은 안경원에서 이론만으로 바로 접목하기 힘들었던 양안시, 검안 등을 랜선교육 실습으로 진행해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오랜기간 안경사 교육을 진행한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끌어내 아큐브 교육팀은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코로나 시대, 포스트코로나에 대응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아큐브 교육팀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짬을 내어 꾸준히 자기계발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아큐브 교육팀은 비대면 교육임에도 불구하고, 안경사의 집중도를 높이고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을 꾸준히 제공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큐브 랜선교육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아큐브 랜선교육’, ZOOM 검색후 어플 다운로드 과정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 랜선 교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