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아이클리어 홍보존 설치

대한민국 대표 아이웨어 전문기업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전개하는 패션 안경샵 ‘룩옵티컬’이 헬스케어 기업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스마트폰과 PC 등 과도한 전자기기 사용과 자외선에 위협 받는 현대인의 눈 건강 관리라는 공동의 키워드로 만난 룩옵티컬과 아이클리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에게 눈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룩옵티컬은 눈 건강 프로젝트의 첫 활동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아이클리어 홍보존을 별도로 구성 하였으며, ▲룩옵티컬 안경렌즈, 안경테, 선글라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1개월 분량 30캡슐/1box) 을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단, 일부 매장 제외/ 매장 별 사은품 소진 시점이 다를 수 있음) 또한, 아이클리어는 루테인지아잔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몰, 올리브영 서울 매장 등을 통해 ▲룩옵티컬 5만원권 상품권 및 선글라스, 청광 안경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룩옵티컬 마케팅 관계자는 “언택트(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장시간 블루라이트에 노출된 눈 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고 전하며,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 안경의 패션화를 이끌고 있는 안경점을 넘어, 시력교정과 건강한 눈 보호를 위해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아이웨어 전문 기업의 입지를 다지겠다” 는 뜻을 밝혔다.
룩옵티컬만의 자체 생산력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향후 콜라보 제품 개발 등 공동 캠페인 확대를 통해 대국민 눈 건강 프로젝트를 강화할 계획을 전한 것.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되는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시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황반의 중심뿐만 아니라 주변부까지 케어 하는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이 함유된 제품으로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황반 색소를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