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탁과 사입제품 균형으로 초도물량 부담 최소화

콘택트렌즈 전문점 렌즈아이가 차별화된 전략으로 신규 가맹점을 모집한다.
렌즈아이는 가격할인 경쟁이 과열되며 마진이 급감한 콘택트렌즈 품목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차별화된 5가지 전략을 제시한다.
첫 번째로 가맹점 간 상권 보호 매장의 독립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두 번째로 렌즈전문 샵인샵으로 신규 가맹시 상권 분석 및 점포개발을 통해 원활한 고객 유치를 위한 자리를 확보하고, 사후 관리 및 운영지원 제품 및 서비스 교육을 통해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세 번째로 급변하는 콘택트렌즈 시장의 트렌드에 맞추어 항상 고객의 요구를 분석하여 지속적인 신제품 및 PB 상품을 개발하여 공급한다.
네 번째로 타 안경품목과 비교해 콘택트렌즈가 마케팅의 영향력이 큰 품목인 만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SNS 온라인 마케팅과 키오스크를 활용한 홍보, 신제품 론칭시 홍보물을 지원한다.
다섯 번째로 경기불황과 코로나의 여파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안경원에 부담없는 제품 구성으로 비용 부담을 대폭 줄였다. 위탁과 사입제품의 균형으로 초도 물량의 부담을 최소화 했으며, 메이져, RGP 렌즈까지 모든 렌즈 품목을 공급한다.
한편, 렌즈아이는 이러한 차별화된 전략과 안경원에 최적화된 메뉴얼로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늘려나가며, 전국 주요 지역에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
렌즈아이 가맹 문의는 전화(010-2033-653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