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렌즈·멀티포컬 임상사례·브랜드별 올바른 피팅가이드 총망라

한국안경신문이 ‘전문가 그룹의 생생한 경험담 Q&A’ 2탄을 출간한다.
2006년 발간된 이후 오랜기간 안경사에게 사랑받아온 ‘전문가 그룹의 생생한 경험담 Q&A’은 14년 만에 업그레이드 버전 상, 하권으로 선보인다. 10월 초 발행할 예정으로, 10월15일까지는 발송을 완료할 계획이다.
안경사 임상의 정석이라 불리며, 많은 교육팀, 안경원에서 구비해 두고 큰 도움을 주었던 ‘전문가 그룹의 생생한 경험담 Q&A’는 생생한 안경사들의 임상사례를 담고 있다.
‘전문가 그룹의 생생한 경험담 Q&A’ 2탄은 안경원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경험담인 임상사례를 담은 책자가 발간되는 것 만으로 업계에 화제가 되고 있다.
한층 새롭고 강력하게 돌아온 ‘전문가 그룹의 생생한 경험담 Q&A’ 2탄은 각종 교육과 임상 사례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던 안경사 독자들에게 갈증해소와 함께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책자에서는 ▲ROR 서베이▲서밋 멀티 포컬 토릭▲누진 1교시▲다비치 누진 / 난시 수상작▲각 기업별 제품 올바른 처방법▲아큐브 난시 가이드 북▲테크체크▲안경원 슬러지 처리기 제원과 시스템 소개 등을 담고 있다.
안경사들이 공유하는 임상사례 뿐만 아니라 기업 브랜드별 제품의 피팅가이드, 그리고 임상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누진렌즈, 멀티포컬 콘택트렌즈의 임상 사례가 대거 담겨 안경원, 대학 안경광학과, 기업교육에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 그룹의 생생한 경험담 Q&A’ 2탄은 상하권의 각 정가 3만원에 발간될 예정이다.
한국안경신문은 14년 만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는 만큼 대대적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구매시에는 16% 할인된 2권에 5만원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 기간은 10월8일까지이며, 문의 및 주문전화는 한국안경신문(02-743-0802)으로 하면된다.
전화 주문 후 SC제일은행(129-20-216298) 계좌로 입금하면 되며, 단 구매자와 입금자명은 동일해야 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