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유스퀘어점·강남대치점·롯데아울렛기흥점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9월 3개 지점의 신규 오픈과 리뉴얼 오픈을 이어가며 1등 렌즈전문점의 명성을 입증했다.
광주유스퀘어점은 9월15일 리뉴얼 오픈했다.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04 유스퀘어 영풍문고 내(광천동 49-1) 소재한 오렌즈 광주유스퀘어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종합터미널 내에 자리하고, 주변 쇼핑몰 및 문화시설이 많아 리뉴얼 이전에도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지점이다. 광주유스퀘어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으로 트렌디하고 모던해진 인테리어와 함께 한 층 강화된 상품경쟁력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강남대치점은 9월19일 리뉴얼 오픈했다.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936 윈플러스상가 102-1호(대치동 507)에 위치한 오렌즈 강남대치점은 개점 이후 오렌즈의 차별화된 PB제품군과 전문성으로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지점이다.
지하철역 인근 및 다수의 아파트 단지와 인접하여 고객유치에 용이한 오렌즈 강남대치점은 이번 리뉴얼로 지역 거점 안경으로서 입지를 보다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아울렛 기흥점은 9월19일 신규 오픈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 (고매동 280)에 소재한 오렌즈 롯데아울렛 기흥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위치해 있어 고객 확보에 유리할 전망이다.
오렌즈 롯데아울렛 기흥점은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곳에 위치해 있어 신규 매장 오픈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으며, 고객 유치와 함께 오렌즈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도 톡톡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