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 구매 트렌드 정확히 반영… 안경사들 눈도장 찍어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이하 호야렌즈)에서 출시한 신제품 찐 한국인 누진렌즈 ‘발란시스 KR’이 한국의 소비자 구매 트렌드를 정확히 반영하며 안경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매해 한국의 트렌드를 관통하는 주요 흐름을 정확히 예측해 이슈를 불러 모으는 트렌드 코리아 2020에서 주목받은 주제 중 하나는 ‘편리미엄’이다.
트렌드 코리아 2020은 기존에 가성비를 중요시하던 소비 패턴에서 벗어나 고객의 시간을 절약해 주는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패턴으로 변화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즉 ‘편리미엄’이 반영된 것이 바로 프리미엄 제품이 될 것임을 예측했다.
이러한 예측은 찐 한국인 누진렌즈 ‘발란시스 KR’의 성공 비결과 정확히 일치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고객들은 비용을 지불한 만큼 노력과 시간을 줄여 높은 만족도를 얻길 원하고 있다.
소비자의 트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발란시스 KR은 고객들이 적응할 필요 없이 편안하다고 할 정도로 착용 즉시 적응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기에 코로나19로 어려운 안경원 매출에서 높은 판매율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증명되고 있다.
적응에 대한 걱정이 필요 없는 소비자의 편리함으로 한국 안경사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찐 한국인 맞춤 누진렌즈 ‘발란시스 KR’과 호야렌즈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호야렌즈 1588-5911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