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탁과 사입제품 균형으로 초도 물량 부담 최소화

콘택트렌즈 전문점 렌즈아이는 가격 할인 경쟁으로 안경원 전체 수익에서 비중이 줄어든 콘택트렌즈 품목의 매출, 수익을 끌어 올릴 수 있는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렌즈아이는 차별화된 전략과 안경원에 최적화된 메뉴얼로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늘려나가며, 전국 주요 지역에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 많은 가맹점주가 렌즈아이를 선택하는 이유는 크게 5가지를 꼽을 수 있다.
첫 번째는 가맹점 간 상권 보호 매장의 독립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렌즈전문 샵인샵으로 신규 가맹시 상권 분석 및 점포개발을 통해 원활한 고객 유치를 위한 자리를 확보하고, 사후 관리 및 운영지원 제품 및 서비스 교육을 통해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점이다.
세 번째는 급변하는 콘택트렌즈 시장의 트렌드에 맞추어 항상 고객의 요구를 분석하여 지속적인 신제품 및 PB 상품을 개발하여 공급한다는 점이다.
네 번째는 타 안경품목과 비교해 콘택트렌즈가 마케팅의 영향력이 큰 품목인 만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SNS 온라인 마케팅과 키오스크를 활용한 홍보, 신제품 런칭시 홍보물을 지원한다.
다섯 번째는 안경원에 부담없는 제품 구성으로 비용을 부담을 대폭 줄였다는 점이다. 또 위탁과 사입제품의 균형으로 초도 물량의 부담을 최소화 했으며, 메이져, RGP 렌즈까지 모든 렌즈 품목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