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원 보다 패션 매장 연상케해 패션 완성하는 즐거움도 선사

㈜이노티 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의 포항양덕점이 지난 9월18일에 신규오픈식을 진행했다.
이노티 포항 양덕점은 경북 포항 양덕동 아파트 밀집지역에  상주인구가 매우 큰 지역적 이점을 지닌 안경원이다. 
포항 양덕점은 모던과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특색 있는 조명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안경원들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내부로 들어서면 안경원보다는 패션 매장을 연상시켜, 스타일에 따라 패션을 완성하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인테리어의 새로운 변화로 일반 안경원들과 차별화를 꾀하며, 상징적 디스플레이와 유연한 공간 구성으로 이노티 안경원의 새로운 이미지숍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또한, 포항 양덕점의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는 ‘SELF ZONE’은 상품별 코너를 분류해 안경사의 도움 없이,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추가했다. 매장 중간마다 PC와 태블릿을 이용한 스마트 문진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 자신이 선택한 안경이 잘 어울리는지 태블릿 및 상담 PC를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각 개인의 시 습관, 안경테 및 렌즈의 특성 등을 안경설계에 접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언제든 쉽게 열람하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노티 안경체인의 채경영 대표는 “이노티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 지역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기존 안경원의 기능에 차별화된 마켓이 고객에게 상당히 어필,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 만족을 이룩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