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 위탁렌즈 전문점으로 비용부담 대폭 줄여

국내유일 위탁렌즈 전문점 렌즈베리(Lens Very)가 오는 12월31일까지 가맹료 면제, 월정료 인하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즈베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안경원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자 가맹료 면제와 월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렌즈베리는 국내유일의 위탁렌즈 전문점으로 신규 가맹시 PB제품을 대거 구매해야 하는 가맹점주의 부담을 대폭 낮추었으며,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며 뷰티렌즈 트렌드를 선도하는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보통의 렌즈전문점은 옛날에 출시된 제품 PB제품군이 절반이 넘어가는 상황으로, 유행이 지나간 제품이 절반이 넘어서기 때문에 이들 제품에서 실제로 판매되는 제품은 매우 한정적이며 모든 제품이 수익으로 창출되지 않는 어려움이 있다.
이에 렌즈베리는 트렌디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뷰티렌즈 주요 고객층인 1030 여성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렌즈베리는 최근 북유럽 힐링 캐릭터 무민과 콜라보를 통해 신제품 한달용렌즈 ‘떼르베’와 원데이렌즈 ‘벨로’를 출시하며, 트렌디한 뷰티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친근한 캐릭터가 더해진 ‘떼르베’는 브라운, 그레이, 카키, 헤이즐 4컬러이며, ‘벨로’는 브라운, 그레이, 헤이즐 4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 이후 친근한 캐릭터와 여성의 눈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렌즈베리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신규고객을 유입하는데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다양한 렌즈베리의 장점들이 안경사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타고 렌즈베리는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꾸준히 신규 가맹매장을 늘려나가고 있다. 9월에도 시흥거모점, 시흥은계점, 오목교점, 안산점, 목포점, 광주신가점이 렌즈베리 간판을 달고 새롭게 오픈한다.
파격적인 가맹료 면제와 월정료 감면 정책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유일 위탁렌즈 전문점 렌즈베리 가맹과 관련한 문의는 전화(02-6956-6951, 010-9049-9485)로 하면 된다.

■ 렌즈베리 가맹정보(12월31일까지)
-가맹비: 면제
-로열티: 33만원
-문의전화: 02-6956-6951, 010-9049-9485
*렌즈베리 가맹매장에 한하여 글라스베리(GlassVery) 상표(간판) 무상사용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