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편’·‘시력검사 편’·‘데칼코마니 편’ 3개 시리즈 공개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출시한 국내 최초 블루라이트 차단 콘택트렌즈 ‘클라렌 원데이 프리덤380’의 시리즈 영상이 공개됐다.
인터로조는 8월29일부터 10월31일까지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티빙, ZUM, 곰TV 등 주요 온라인 매체를 통해 ‘클라렌 원데이 프리덤380’의 시리즈 영상을 소비자에게 노출할 계획이다.
‘클라렌 원데이 프리덤380’ 시리즈 영상은 클라렌 모델인 ITZY(있지)를 전면에 내세운 ‘itzy 편’,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착용한다면, 콘택트렌즈도 블루라이트 차단 콘택트렌즈’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력검사 편’, ‘데칼코마니 편’ 총 3가지 시리즈다.
재택근무, 온라인 교육 등의 영향으로 디지털 기기에 노출되는 시간이 늘어나, 블루라이트 차단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시점에서 공개된 이번 ‘클라렌 원데이 프리덤380’ 시리즈 영상은 소비자들에게 블루라이트 콘택트렌즈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초 블루라이트 차단 콘택트렌즈 ‘클라렌 원데이 프리덤380’은 블루라이트 적정 차단율 16% 이상을 구현하여, 이로운 파장대의 블루라이트는 통과시키고 유해한 파장대의 블루라이트는 차단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렌즈 중앙부의 Yellow 착색 기술 BBYL(Bluelight Blocking Yellow Layer)을 적용하였으며, 최적의 광학부 인쇄 외경 사이즈인 8mm를 반영, 동공의 최대 크기(어두울 때)를 커버하고 홍채의 크기보다 작은 영역으로 심미성을 유지했다.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에 인터로조의 기술력이 더해져 우수한 착용감도 자랑한다. ‘클라렌 원데이 프리덤380’에는 독자적 친수성 강화 코팅 기술인 ASSL(Aqua Safety Shield Layers)을 적용해 렌즈 표면에 친수성 코팅으로 슬립성 개선 및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