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렌즈는 비싸고 한달용은 관리가 어려운 10대 타겟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 www.davich.com)은 10대 눈건강을 위한 ‘텐션(tensean) 7데이’ 콘택트렌즈의 소포장 제품인 ‘텐션 미니팩’ 13종을 출시 한다.
텐션 미니팩 렌즈는 텐션을 처음 착용하거나 기존 10개입 제품이 부담스러웠던 10대 고객들을 위해 한 팩에 5개의 렌즈만을 담은 소포장 제품으로 원데이 렌즈는 비싸고 한 달용은 관리가 어려운 10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니팩으로 출시된 렌즈는 텐션 돌체링, 텐션 밀크밤, 텐션 필라인, 텐션 로제밤, 텐션 헤이비 등 텐션 계열의 제품 총 13종이다.
텐션 돌체링은 그래픽이 눈동자의 서클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된 제품으로 그레이, 브라운, 블루, 핑크 컬러가 미니팩으로 출시 됐으며, 그래픽 직경은 13.0mm이다.
원톤 컬러가 밀키하게 들어간 텐션 밀크밤은 그래픽 직경이 13.0mm이며, 그레이와 브라운 2종으로 출시 됐다. 텐션 필라인도 그레이와 브라운 2종이 출시 됐으며 그래픽 직경은 13.4mm이다.
11.9mm의 작은 그래픽 직경으로 자연스로운 연출이 가능한 텐션 로제밤은 그레이, 브라운, 핑크 컬러가 출시 됐으며, 텐션 헤이비도 13.0mm의 그래픽직경에 그레이, 브라운 컬러가 출시 됐다.
렌즈의 소재는 실리콘하이드로겔로 촉촉하고 착용감이 우수하며, 자외선 차단을 더해 눈을 보호할 수 있다. 특히, 7일 착용 렌즈로 개발되어 경제적이며, 7일마다 새로운 렌즈를 착용할 수 있어 한 달용 렌즈보다 건강한 착용이 가능하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양쪽 시력이 다르거나 시험 착용의 기회가 적어 선뜻 대용량의 제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 점을 착안해 텐션 미니팩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우수한 발색력과 건강 렌즈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텐션 7데이 렌즈인 만큼 고객 상황별로 제품을 준비해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게 렌즈를 착용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비치안경은 텐션 미니팩 출시를 기념해 2팩 구매 시 3,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비치마켓에서 텐션 쿠폰을 다운 받고 매장에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 받을 수 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69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