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7일·14일·21일 오후 5시부터 싱가폴에서 라이브로 진행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교육팀(JJI, Johnson & Johnson Institute)은 ‘세계 시력의날 심포지엄’ 개최와 함께 한국 안경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Asia Pacific 아큐브 학술팀은 오는 10월7일, 14일, 21일 3일간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세계 시력의 날에 대한 감사’를 주제로 Johnson & Johnson Institute Symposium(이하 ‘J&J 심포지움’)을 개최한다.
주목할 점은 싱가폴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J&J 심포지움을 한국의 안경사들이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을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로 인해 해외 학회 참석이 어려웠던 안경사들에게 아시아 전체 안경업계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J&J 심포지움은 안경원에서 근무하는 안경사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동시통역과 교재를 지원해 안경사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J&J 심포지움 참여방법은 카카오채널 ‘아큐브 랜선교육’ 친구 추가를 하면 당일 교육 링크 발송해 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동시 통역을 원하는 경우 Interprefy APP을 필수적으로 다운로드해야 하며, 교육 당일 날 채널 넘버(토큰번호)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은 (사)대한안경사협회에서 스폰서쉽 하는 행사로, 하루 (2시간) 보수교육 1평점 인정 및 3일 동안 최대 2평점 인정이 가능해 보수교육 평점을 관리해야 하는 안경사들에게는 1석2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J&J 심포지움과 관련해 아젠다 및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플러스 친구 ‘아큐브 랜선교육’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