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 행사와 돋보기&어린이 선글라스 무료 증정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의 의정부금오점(의정부시 금오동)이 10월8일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과 경품 행사를 진행했다.
다비치안경 의정부금오점은 의정부시 호국로 1519번길 3에 입점하고 있으며, 홈플러스 의정부점 건너편에 위치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의정부 금오점은 대형 안경원으로 공동 구매로 가격을 낮춘 다양한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구매할 수 있고 방문고객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의정부 금오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아큐브 팩렌즈 전 품목을 50%할인 판매하며, 수입과 국산 명품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50% 할인 한다. 또한 3일 착용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건강을 위한 ‘텐션’ 렌즈는 만원 추가시 한 팩 더 증정하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MIDAS 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할인 혜택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의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방문한 고객님께는 ‘행운의 룰렛 게임’을 통해 다양한 생활용품을 100%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볼 뽑기’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청소기, 휴스톰 무선 물걸레 청소기, 어깨마사지기, 테팔 토스트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60대 이상의 어르신이 방문할 경우 돋보기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글라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69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PB상품과 최고의 전략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을 확대 하는 방안과 전문 검사와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착용 권장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